포토스케이프x 다운로드 추천하는 이유

맥북 포토스케이프x 다운로드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저는 맥북으로 주로 블로그 글을 쓰는데 활용합니다. 미리캔버스라는 디자인 플랫폼을 이용하기도 하지만, 간단하게 사진 편집을 하는 프로그램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예전에 윈도우 노트북을 사용할 때는 포토샵을 사용했습니다. 해동 노트북은 구매할 때, 포토샵을 서비스로 설치해주었기 때문에, 그냥 사용했는데, 맥북에서 하려니까, 맥(Mac)용 포토샵을 구매해야 하는 것 같았습니다.

맥북 포토스케이프x 다운로드 추천 이유

일반적으로 맥북은 사진 편집이나 영상 편집, 음악 편집 등에 사용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대신 게임이나 윈도우 운영체제에서 돌아가는 프로그램은 잘 돌아가지 않습니다.

저는 블로그용으로 구매했는데, 이미지를 편집할 때, 사진 편집 프로그램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렇게 찾아보던 중, 포토스케이프x 라는 프로그램을 알게 되었습니다.

포토스케이프x 다운로드 페이지
포토스케이프x

무료로 충분히 사용가능합니다. 무료로 거의 왠만한 기능을 모두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저같이 간단한 편집을 원하는 분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포토스케이프x 다운로드 스토어
스토어

맥북에어 포토스케이프x 다운로드 방버은 위와 같이 마이크로소프프트 포토스케이프x 페이지에서 할 수도 있고, 스토어에서 설치할 수도 있습니다. 편한 방법으로 하시면 되겠습니다.

미리캔버스 사진 편집

미리캔버스는 무료로 이용가능한 이미지 편집 플랫폼입니다. 단순히 이미지만 편집하는 것이 아니라, 사진, 도형, 텍스트 등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이걸로 썸네일을 만드는 분도 많고, 블로그에 사용되는 카드뉴스를 만드는 분들도 많습니다. 미리캔버스는 무료로 사용가능한데, 만틈 전문적인 이미지 및 사진을 이용하고 싶다면 구독해야 합니다.

미리캔버스 탬플릿
미리캔버스 탬플릿

구독비가 월 13,000원 정도 하는데, 사진을 자주 사용하는 직업이라면 생각보다 괜찮은 플랫폼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제는 정말 디자인적인 감각만 있다면, 아마추어도 괜찮은 디자인을 뽑을 수 있는 것 같습니다. 각종 디자인 플랫폼도 제공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맥북 포토스케이프x 다운로드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요즘에는 미리캔버스, 망고보드 같은 이미지 편집 플랫폼 많아서, 굳이 사진 편집 프로그램을 사용할 필요가 없기도 합니다. 조금 더 깊게 들어가거나, 디테일하게 편집하고 싶을 때는 사진 편집 프로그램이 필요하긴 합니다. 그럴 때, 포토스케이프x를 추천합니다. 무료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